...

존경하는 제주제일고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6대 총동문회장을 맡게 된
21회 정승영입니다.

총동문회장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지금까지 총동문회를 이끌어 오신 선배님들의 귀한 뜻을 소중히 받들고, 새로운 변화와 혁신, 그리고 소통과 연대를 통해 제주제일고 총동문회의 재도약을 동문 여러분들과 함께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다음과 같은 3가지 사업을 중점 실천함으로써 총동문회 위상을 높여 나가고자 합니다.

첫째, 40대기, 50대기, 60대기 청년 동창회의 활성화를 위해 청년 동문들 간 교류를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선·후배 유대 강화 차원에서 모교 재학생을 비롯한 일맥학생회, 일맥골프회 등에 대하여 적극 지원과 함께 총동문회 차원의 정례적인 만남의 자리도 갖겠습니다.

둘째, 총동문회관 건립을 위해 건립추진위원회로 하여금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관련업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세째, 모든 동문들간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고민하고 소통하는 총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이러한 일들은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연대 없이는 어려운 일입니다. 저와, 그리고 이제 새롭게 출범하는 집행부에 동문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제주지역은 물론 우리나라와 전 세계에 경제·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게 크고 너무나도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나, 우리 일고인들은 “개척·단결·승리”의 제일정신으로 무장하여 코로나19라는 전 세계적인 재앙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일고인 여러분들의 건승을 빕니다.

필승! 제일~
감사합니다.

제일제주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정승영

화살표TOP